자신의 신분에 맞는 로그인화면을 선택하세요.
닫기

인재개발원

여러분의 꿈을 이루기 위한 준비과정에 저희 인재개발원이 늘 함께하겠습니다.

취업지원 공지사항

[필독]스터디룸 이용관련 공지사항
등록일
2020-11-09
작성자
인재개발원
조회수
2800

<스터디룸 신청 안내사항>


1. 신청방법
1) 신청은 매월 넷 째주 월요일 9시부터 취업지원팀 사무실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습니다.

   넷째주 월요일 접수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스터디룸 신청을 받습니다.
   Ex) 5월 스터디룸 이용신청은 4월 넷째주 월요일 접수
2) 스터디룸 신청 당일 대표 1분이 스터디룸 신청서, 학생증을 지참하시어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 취업지원팀 사무실 구비 또는 스터디룸 사용신청서(첨부)

3) 신청하시는 단체의 인원은 4인 이상이셔야 합니다. 

   *코로나19 인해 사용인원 :3명 OR 4명으로 제한.
4) 신청하실 때 대표 한 분이 반드시 팀원 학생증을 ‘모두’ 지참 하셔야 합니다.
  - 재학생, 졸업생, 휴학생으로 경북대인이라면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 학생증을 잃어버린 경우 졸업증명서, 재학증명서로 확인가능합니다.

    (사진 불가, 현재 상태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함)
  - 한 명의 학생증이라도 지참하시지 않으면 신청 불가능합니다.
5) 신청할 수 있는 시간대은 총 4칸 이하, 하루에 최대 두 칸(연속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6) 신청서는 본 게시글 옆의 예시를 참고하시어 미리 작성하여 오시길 바랍니다.
7) 한 팀에 스터디룸 하나만 신청가능합니다.
  -한 팀이 스터디룸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의 학생증을 빌려와 신청하고 출석 시 적발될 경우 다음 달 스터디룸 신청을 불가합니다. 
  -중복신청이 확인된 팀의 경우 해당 팀의 당월 스터디룸 신청이 취소됩니다.
8) S1, S6, S7에서는 TV사용이 가능합니다.

 

2. 주의 사항
1) 관리자가 불시에 방문했을 때, 신청인 이외의 인원이 있거나 2인 이하의 인원이 있는 경우가 2회 이상 적발 될 시, 해당 팀의 당월 스디룸 신청은 취소됩니다.
2) 스터디룸을 부득이하게 이용할 수 없을 경우 반드시 취업지원팀에 고지하셔야 합니다.  
   (2회 이상 통보 없이 스터디룸을 비워두실 경우 당월 예약이 취소됩니다.)
3) 예약하신 단체 이외에는 스터디룸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용을 원하는 단체는 취업지원팀을 방문해 주십시오.

   (신청은 9시부터 18시까지 수시로 받고 있습니다.)
4) 기타사항 문의는 취업지원팀 사무실(053-950-6065)로 해주십시오.
5) 유리창에 보드마카를 사용할 시 스터디룸 예약이 취소됩니다.
6) 음료 외 음식물을 반입하실 수 없습니다.
*  시간, 인원 변경 시 접수증을 제시해 주십시오. (접수증 없을 시 변경 불가합니다.)
*  취소될 시 예약했던 달의 재신청은 불가합니다
*  인재개발원 취업관련 교육 및 행사가 있을 경우 스터디룸의 이용에 우선합니다.(사전 고지)